google-site-verification=qmmHpATRGk6nu0KeZFFjHnTzRzymaB-HjOLy52vShQk 2022년 띠별 운세 대박인 띠는?
본문 바로가기
loading
생활

2022년 띠별 운세 대박인 띠는?

by )(*&^^ 2022. 1. 4.

2022년도 한 달이 채 남지 않았는데요, 작년 이맘때쯤까지만 해도 코로나로 지금까지 힘들어할 거라는 생각은 전혀 하지 못했네요.  올해 마무리 잘하시고 좋지 못한 기억을 훌훌 털어버리고 다가오는 2022년 기대와 희망을 가져보아요.

그럼 2022년 띠별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

이루고자 하는 일이나 추진하고 있는 일이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다만 독단적으로 선택한 일은 후회와 좋지 않은 결과를 낳을 수 있으니 주변 사람들 의견에  귀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초반에 잘 풀리지 않는 어려움이 있으나 꾸준히 묵묵하게 끝까지 최선을 다하게 되면 극복하고 달콤한 열매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여유를 갖되, 신중함을 잃지 마시기 바랍니다.

 

 

출생연도별 자세한 쥐띠 운세를 확인해 보세요~!!

 

2022년 쥐띠 운세 대박~!!!

2022년 쥐띠 운세 2021년도 한 달 정도 남은 시점에서 2022년 운세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2022년은 임인년으로 나이별 쥐띠의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히 재미로 보

golden-egg.kr

 

 

소띠

주변에 흔들리지 말고 본인의 판단을 믿고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일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결국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바쁜 만큼, 움직임이 많은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니 몸을 사라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시기 바랍니다.  특히 중요한 일은 타인에게 맡기기보다 본인이 직접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해야 할 일은 바로 처리하지 않으면 시간에 쫓기게 될 것이니 미루지 말고 바로 처리해야 합니다.

 

 

범띠(호랑이띠)

주변에 도와주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어려울 때 주변 지인들에게 도움을 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의도치 않게 바라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변 상황도 2021년보다 훨씬 좋아지니 걱정이 필요 없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다만 자만하지 말고 신중히 태도로 업무를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인정받지 못한 자신의 능력을 알리게 되며 몸값도 상승하고 원하는 일과 금전운이 가득합니다.  2022년을 잘 활용하여 인생의 기반을 다져 보시기 바랍니다.

 

 

 

토끼띠

2021년과 크게 변함없는 한 해가 될 듯합니다.  가지고 있는 재주를 질투하고 시기하는 주변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겸손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구설수가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여야 합니다.  늘 익숙한 것을 벗어나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지루한 일상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절대 무리하지 말고 끝마무리에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용띠

능력을 최대한 끌려 올려 인정받으며 업무를 추진함에 있어 주저함이 없을 것입니다.  북쪽 방향에서 귀인이 찾아올 수 있으니 큰 기회를 잡아 보시기 바랍니다.  감정을 다스리면 무탈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어떤 일을 결정할 때 독단으로 진행하지 말고 주변 지인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위에 돕고자 하는 사람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연도별 용띠 운세를 자세히 알아보아요

 

 

2022년 용띠 운세 어떤 행운이~

2022년 용띠 운세 얼마 남지 않는 2021년 마무리 잘하시고 좋았던 기억은 추억으로 오랫동안 간직하시고 힘들고 좋지 못했던 기억들은 훌훌 털어버리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가오는 2022년 띠별 운

golden-egg.kr

 

 

뱀띠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을 챙기는 일입니다.  체력을 보강하는 것에 힘쓰시기 바랍니다.  확신을 들지 않는 일은 과감히 포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람을 만날 때 마찰이 있을 수 있으니 행동을 신중히 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하는 것보다 단독으로 하는 것이 성과가 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함께 계획하고 일을 추진하게 되면 시간을 허비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바쁜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휴식과 여유의 시간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말띠

자제력이 많이 필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너무 많은 변화와 계획 없는 충동적인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유연하게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은 가득한 해로 좋아하는 대상이 있다면 상대에게 접근해 보시고,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마음에 담아 둔 감정을 풀어 더욱더 끈끈한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양띠

사고파는 거래에 운이 따르니 바쁘게 몸을 움직여야 합니다.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수입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동안 바라던 좋은 소식도 함께 들을 수 있겠네요.  본인의 판단과 열정을 쏟은 것이 결실을 맺겠습니다.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일들도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으니 큰 걱정을 없을 것입니다.  또한 가족 모두 건강하고 무탈하니 행복과 웃음이 끊이지 않을 것입니다

 

 

원숭이

잘못된 과거를 반성하고 새롭게 출발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주위에 도와주는 사람이 없어 모든 일을 혼자서 해결해야 합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면 원하는 목표에 가까이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 많으니 자신을 아끼지 말고 도와주세요.  그 대가가 배가 되어서 돌아올 것입니다.

 

 

닭띠

많은 지출이 생길 수 있으나 수입 또한 그만큼 들어오게 됩니다.  금전운이 가득한 한 해로 흐름을 파악하고 그것을 따라가야 목돈을 만질 수 있습니다.  다만 자만하면 실패할 수 있으니 지금 하고 있는 본업에 충실하게 입지를 다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일이나 자만하게 되면 지금의 자리도 지키지 못할 수 있으니 겸손한 행동이 필요합니다.

 

 

개띠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가정에는 평온함이 가득할 것입니다.  새로운 일에 한눈팔지 않고 현업에 집중한다면 큰 어려움을 없을 것입니다.   성실하게 꾸준하게 하던 일을 추진한다면 앞으로의 성공의 발판을 다지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또한 몸과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휴식의 시간을 갖는 것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잠시 쉬어가며 에너지를 비축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돼지띠

여유를 가지고 일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음이 급해 성급하게 움직이면 실수가 많아질 수 있습니다.  천천히 여유를 가지면 전체적인 흐름을 볼 수 있는 안목을 갖게 되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습니다.  본인의 확실한 판단을 믿고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으며 그동안 노력한 것들이 달콤한 열매가 되어 돌아오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가정 또한 평온하여 큰 걱정 없는 해가 될 것으로 본인의 역량을 펼쳐 보시기 바랍니다.

 

태어난 연도별 자세한 돼지띠의 운세는 아래의 글을 읽어 주세요.  

 

 

2022년 돼지띠 운세 이럴수가~!

2022년 돼지띠 운세 2021년이 한 달도 남지 않는 이 시점에서 내년에는 어떤 행운이 찾아올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올해보다 좋을지 나쁠지, 지금까지 노력했던 것들이 어떻게 될지 말이죠. 운세는

golden-egg.kr

 

반응형

댓글